'페이코'(PAYCO)에서 제공하는 봄맞이 맞춤 혜택
미세먼지가 가득하지만, 봄은 어김없이 찾아왔다.
겨우내 움츠렸던 야외활동을 본격적으로 재개할 때다. 두툼했던 침구를 바꾸고, 봄옷 준비와 여행지 계획 등으로 분주해지면서 소비 또한 증가하는 시기라 할 수 있다. 봄맞이에 나선 '상춘객'의 알뜰한 소비 생활을 돕기 위해 국내 최다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확보한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에서 절약 꿀팁을 공개했다.
우선 지난 7일 '페이코'는 이용자가 누릴 수 있는 각종 할인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페이코 맞춤 혜택 코너를 신설했다. 이를 통해 전월 구매 금액과 건수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월별 VIP 프로모션과 다양한 가맹점과 제휴해 제공하는 할인 쿠폰을 함께 보여준다. 이용자들은 여기서 각종 쿠폰을 다운받아 페이코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소비 유형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할인 조건이 다양하다.
야외 활동과 외식을 즐기는 2030세대라면 '땡처리닷컴'의 호텔 2만원, 해외항공권 7000원, '여기어때'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격이다. 외식업체인 '버거킹'과 '파파이스'의 경우 4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의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더불어 전월 15만원 이상 구매한 VIP고객이라면,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적립금 10만원도 제공돼 총 15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육아와 살림을 모두 해내는 주부 이용자를 위한 유용한 혜택도 있다. 간편조리가 가능한 '굿잇츠'에서는 인기메뉴 40~50% 할인에 더해 VIP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2매의 7000원 할인쿠폰을 결합해 결제하면 할인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CJ온마트' 40~60%, 'NS홈쇼핑' 15%, 'AK몰' 7%, '인터파크' 유아용품 8%, '교보문고&핫트랙스' 10%,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할인혜택과 '딸기가좋아' 유아입장권 등을 활용하면 육아용품 및 교육도서 구매는 물론 아이와 봄소풍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모닝커피와 문화생활을 즐겨하는 직장인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아티제'에서는 커피와 브레드류가 30~50% 할인되고, '빽다방' 앗메리카노 또는 라떼비엔나 쿠폰이 무료로 증정(기간 내 선착순 한정)됐으며, '티켓링크'에서는 각종 연극, 뮤지컬 티켓을 10~40%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에서 코스메틱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페이코 1만원 상품권과 각종 코스메틱 브랜드 샘플을 종합한 'H박스'도 제공받는다. 출퇴근길에 웹툰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레진코믹스' 3000원 할인 쿠폰도 유용하다.
이외에도 페이코에선 정관장몰 3000원, 벤자롱스파 3만원, 지센 10%, 메트로시티 5%, 휠라 2만원 등 폭넓은 브랜드 가맹점과 제휴해 시즈널 상품을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수시로 펼치고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신학기, 여름휴가, 명절 등 등 국내 특수 시즌과 고객별 소비 패턴을 고려해 다양한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유용한 혜택을 지속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