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필독!소비자제보를 이용하시기 전자세한 처리과정보기
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환불불이행

이○남 답변 1조회 9,3732014-08-10 21:06:41
7월10일경에  집사람이 롯데홈쇼핑에서  가방을 하나 샀는데
막상 도착 한 물건이 방송보다 조잡하여
2틀후 반품 처리신청하고 
7월 19일에  물건 회수하여간다음에는
아직도 환불이 않되고 아무런 이야기도 없네요

롯데홈쇼핑이  물건 만 파는데 혈안이고
사후처리는 엉망이네요
여러분들도  주의하세요

운송장번호는  7689808220
주문번호는  20140711235069001001002
상품번호는  12448354002
상품명은      시슬리스웰위빙백+체인메신져백 아이보리

이것이 물건 이력 입니다
* 답변이 1개 있습니다.

환불불이행

관리자 조회 18,4012014-08-13 14:38:32
홈쇼핑에서 물건을 사신 뒤에 반품처리한 뒤 환불을 못받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으로 압니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고, 택배 물품이 혹시 누락된 것이 아닌지 택배 송장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반품처리(물품회수 뒤 홈쇼핑 측에서 받았다는 확인)가 제대로 됐는지 확인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감사합니다


>
>
> 7월10일경에  집사람이 롯데홈쇼핑에서  가방을 하나 샀는데
> 막상 도착 한 물건이 방송보다 조잡하여
> 2틀후 반품 처리신청하고 
> 7월 19일에  물건 회수하여간다음에는
> 아직도 환불이 않되고 아무런 이야기도 없네요
>
> 롯데홈쇼핑이  물건 만 파는데 혈안이고
> 사후처리는 엉망이네요
> 여러분들도  주의하세요
>
> 운송장번호는  7689808220
> 주문번호는  20140711235069001001002
> 상품번호는  12448354002
> 상품명은      시슬리스웰위빙백+체인메신져백 아이보리
>
> 이것이 물건 이력 입니다
>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