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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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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도미노 피자 모바일상품권(기프트콘) 소비자 기만행위

서○욱 답변 0조회 18,2332014-07-05 21:08:27


도미노 피자 모바일상품권(기프트콘) 소비자 기만행위

보통 할인행사쿠폰(10% 20% 30%)은 가입이나 방문수령시 무료로 제공됩니다.

인터넷 결재시 쿠폰을 적용후 나머지 금액을 현금/상품권/카드로 결재하게

되어 있습니다(쿠폰이 무료/행사로 제공되므로).

모바일상품권(기프트콘)을 구입해서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서

주문/결재하려고 하면 모바일상품권(기프트콘)을 선택하면

무료할인쿠폰(10%~30%)을 선택할수 없으며, 반대로 모바일상품권(기프트콘)을 선택하면

무료할인쿠폰을 적용할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모바일상품권(기프트콘)을 사용하려면 무료쿠폰(10%~30)을 사용할수 없으므로

오히려 비싸게 결재하는 어처구니 없는 경우가 생깁니다.

도미노 본사에 문의한 결과 모바일상품권(기프트콘)은 쿠폰으로 처리한다는데

거의 제값주고 사는 쿠폰이 무료쿠폰보다 못하다면 소비자가 호구인것입니다.

소비자는 무료쿠폰보다 비싸게 모바일상품권(기프트콘)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모바일상품권(기프트콘)은 현금/카드로 결재하여 구매하는 상품권으로

5~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합니다. 상품권은 현금에 준하는 유가증권입니다.

무료쿠폰보다 비싸게 모바일상품권(기프트콘)을 판매하는 도미노는

소비자 사과와 더불어 소비자를 기만하는 주문/결재 시스템을 고쳐야 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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