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필독!소비자제보를 이용하시기 전자세한 처리과정보기
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쇼파 에이에스 받고 싶어요

어○진 답변 0조회 18,8282014-09-23 15:51:07
올해 일월쯤에 인터넷으로 쇼파를 구매했습니다 실물도 못보고 구매한거라 불안하긴했자만 천연면피 인데 육십만원때라 싼가격에 결정을 한건데 받아보니 엉덩이 부분은 쑥 꺼지고 등 윗부분이 툭 튀어나오는 것이 구부정한 자세로 앉아지는게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지요 번품을 하려니 배송료를 왕복으로 물어야 해서 십몇만원을 내라고 하기에 배송료가 아까워 참고 써볼려고 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쿠션이 더 꺼지는것이 이제는 도저히 사용할수없는 지경이 되었네요 지인의 말이 에이에스를 받아보라고 하기에 쇼파도 고칠수 있구나 싶어 구입처에 전화를 해 신청을 했더니 편도 배송비오만원을 내라네요  구입할때도 배송료를 엄청 내서 억울한데 일년 무상 에이에스라고 해놓고 배송료를 소비자가 또 내야 하는건가요?이삼십 만원대도 아니고 육삽만원대 쇼파가 저렇게 꺼지고 테두리 부분은 딱딱하고 저것도 쇼파라고 할수 있나 싶게 만들어 놓고 너무한거 아닌가 싶어 문의를 드립니다 속시원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답변이 0개 있습니다.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