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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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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옵티머스 LTE 2 저장소 암호를 해독하려면...

a○i 답변 0조회 31,5822014-10-10 15:26:11
2년 넘게 lg 옵티머스 lte2 핸드폰을 사용하던 중
프로그램 업그래이드 시행하였습니다.

그런데 잠시 오류가 발생하여
전원을 끄고 다시 실행하였습니다.

그러자 갑자기 화면이 바뀌고
" 저장소 암호를 해독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라는 창만 뜨면서
핸드폰이 작동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LG전자 서비스 센터에 접수를 하엿습니다
담당자는 메인보드에 문제가 있다며 유상수리를 말하였고

이에 전 기계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메모리 자체)
고장이라고 강력하게 이야기 했습니다.

이에 서비스센터에서는
본사 휴대폰 사업부로
수리를 의로한다하였습니다.

10일 정도 경과 후
본사 휴대폰 사업부에서는
저의 과실 (휴대폰상단에 충격을 가했다함)을
주장하며 수리를 해 줄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아무런 충격을 가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업데이트 중에
고장이 났는데
기계 자체의 결함을
소비자에게 잘못을 전가하며
우롱하는 LG전자 휴대폰 사업부를 고발합니다...

저와 같은 옵티머스 LTE2사용하는 소비자에게
불편이 없도록
많은 도움 바랍니다.





옵티머스
저장소 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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