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예비창업자들과 만나는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에 브런치카페창업 전문 까사밍고가 참가한다.
'제42회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1997년부터 올해로 21년째를 맞는 행사로, 다양한 분야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박람회다.
까사밍고는 음료위주의 브런치 카페들이 많던 시절, 국내 첫 지중해식 웰빙브런치 카페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외식 브랜드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의 카페창업을 도울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총 323업체가 참여하고, 까사밍고는가장 큰 규모의 H101 부스에 위치할 예정이다. 대형 부스형태로 참가해 실제 매장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브런치&베이커리 등 인기 메뉴를 관람객들이 직접 맛볼 수 있도록 까사밍고 셰프군단에서 다채로운 식음료 코너를 마련할 계획이다.
프랑스 출신 데미앙 셰프의 메뉴개발 참여로 화제가 되었던 까사밍고는 신라호텔 출신 김종필 대표셰프가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일 메뉴들을 직접 챙기며 호텔급 퀄리티를 표현할 예정이다.
또한 '자연에서 온 건강한 식재료를 최우선으로'생각하는 기본철학을 바탕으로 특별한 명품 베이커리도 선보인다. 까사밍고의 베이커리는 고품질 AOP인증 프랑스 천연버터를 100%사용해 건강한 빵을 지향한다. 천연 발효종과 당일 생산과 당일 판매 원칙을 준수해 신선한 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다.
까사밍고의대표 브런치 메뉴는 지중해식 샐러드와 샌드위치로 첨가물을 넣지 않고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전 11~12시, 오후 5~6시 노천카페에 앉아 느긋한 휴식을 즐기는 '메리엔다'의 유럽 문화를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남유럽의 그라나다 타일을 사용하고 곳곳에 포인트 컬러를 둬 지중해의 휴양, 휴식 이미지를 재현했다.
까사밍고 관계자는 "북유럽의 지중해 환경을 옮겨 놓은 듯 한 까사밍고의 화사한 인테리어를 직접 체험하고 창업을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업계 처음 인테리어 비용 원가 지원 혜택 등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까사밍고는 이번 박람회에 방문하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직접 상담을 받고 계약을 하는 창업특전도 제공한다
한편 까사밍고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라이온FG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까사밍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