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서울이 설을 맞아 '설 연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키자니아 서울
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설을 맞아 2월 18일부터 22일까지 '설 연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모 고객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설 연휴 특별 체험활동 '캘리그라피로 새해 덕담쓰기'가 열린다. 이번 특별 체험은 체험자가 캘리그라퍼가 돼 새해 덕담이 담긴 캘리그라피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성인 및 8세 이상의 어린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회당 4명씩 참여, 어린이 체험자에게 5키조 지급) 전문 캘리그라퍼가 작성한 새해 덕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전문 캘리그라퍼 최혜림 작가와 함께하는 '키자니아가 2015 덕담을 선사합니다'는 시프트 별 2회에 걸쳐 2시간씩 진행되며, 회 당 6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2월 18, 19일 이틀에 한해 어린이 입장권 50% 할인(최대 5명까지) 혜택도 제공된다. 설 연휴 기간 특별 할인 혜택은 키자니아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매 시 적용 받을 수 있다.(콜센터 예매 및 현장구매 적용 불가)
또한, 키자니아 서울은 3월 1일까지 일요일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키자니아 All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자니아를 보다 길고 여유롭게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새롭게 마련한 '키자니아 All Day 패키지'는 2인 가족 종일권과 키자니아 팝콘으로 구성돼 있다. 정상가의 20% 할인율을 적용한 6만3000원에 판매된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3월 1일까지 매주 일요일에 입장하는 고객에 한해 입장 일자 별 100개씩 판매한다. 온라인 예매 또는 현장 구매만 가능하다.
한편, 키자니아 서울의 '설 연휴 프로모션' 및 'All Day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키자니아 공식 홈페이지(www.kidz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