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기내입국서비스를 알릴 '서포터즈 2기'를 8월 4일까지 모집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기내입국서비스'의 마케팅 방안에 대한 제안서와, 공지에 함께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2개의 파일을 이메일(event@garuda.co.kr)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3팀(1팀당 2-3인으로 구성)으로, 활동기간은 2013년 8월 12일부터 11월 13일까지 3달간이다.
미션형식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기내입국서비스'에 대한 마케팅/홍보 방안을 모색하여 PPT 20장 내외 분량으로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7월 15일부터 8월 4일까지 접수를 받아, 1차 합격자를 8월 5일 발표한다. 이후 오프라인 면접을 8월 7일 실시하여 8월 8일 2차 합격자를 발표하고, 8월 9일 발대식과 함께 정식 활동에 들어간다.
주요활동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과 온라인 기자단 등이다. 주요혜택으로는 최종 우승팀에 여행상금 100만원이 지급되고, 미션 완료 시 전원에게 인도네시아 항공권 1매가 지원(유류세 별도)된다. 활동 증명서 및 기념품이 지급되고 소정의 활동비도 지원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서포터즈 2기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기내입국서비스를 보다 많은 분들께 알릴 목적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이들의 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국영항공사로서, 현재 인천~자카르타와 인천~발리를 최신 에어버스 330 기종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전세계 24개, 인도네시아 국내 43개 도시를 연결하는 강력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올해 스카이트랙스에서 세계 최고의 이코노미 클래스(The World's Best Economy Class)상을 수상했으며, 세계 최초로 '기내입국서비스'을 도입해 기내에서 입국심사를 끝낼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