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대한항공, 비행기 외장 아이디어 공모 "예술을 입힌다"
기사입력| 2013-07-01 16:16:38
대한항공이 7월 15일부터 9월 14일까지 2달 동안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박사과정 제외)을 대상으로 항공기 외장 디자인 작품 공모전 '코리안 에어 앤드 영 아티스트 콜래보레이션(Korean Air and Young Artist Collaboration)'을 개최한다.
디자인 공모전의 주제는'비행기, 아트가 되다'이며, 참가자는 재료 및 표현기법에 제한이 없이 자유롭게 디자인하면 된다. 1인당 작품 2점까지 출품 가능하다.
디자인 공모전은 대한항공이 지난 2009년부터 전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그림대회에 이은 또 하나의 문화마케팅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작품 접수는 디자인 공모전 홈페이지(http://myplane.koreanair.com)를 통해 오는 9월 14일까지 제출하면 되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혹은 전화(02-2077-6916)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들을 심사해 10월 중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영예의 우승자에게는 상장 및 상패와 함께 1천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대한항공은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을 비롯하여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진행되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그림대회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