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이번 여름 성수기 시즌에 저렴하게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기존의 할인된 가격에서 쿠폰을 통해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썸머브레이크(SUMMER BREAK)> 기획전을 1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티몬 회원에게는 여행 상품과 바캉스 용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소 1,500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적용 시 기존의 할인된 가격에서 5%~10%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299,000원에 판매되는 '뉴칼레도니아 자유여행'은 100만원 이상 상품에 적용되는 10만원 할인쿠폰을 통해 1,19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549,000원에 판매되는 '모두투어 홍콩 패키지'는 50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되는 4만원 할인쿠폰으로 509,000원에 살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세부, 방콕, 괌 등 동남아 유명휴양지부터 터키, 베네룩스 3국, 스페인 등 유럽까지 전세계를 아우르는 해외여행 상품이 판매되고, 국내에서는 티웨이와 에어부산의 제주도 할인 항공권을 최저 1만5천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부산과 제주, 강원도 등 국내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펜션 등 다양한 숙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한편 보령머드축제 등 유명 관광지 입장권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혼자 바캉스를 보내야 하는 싱글들을 위한 독특한 상품도 있다. 부산과 대구의 유명 관광지에서 1박2일로 진행되는 '짝 여행' 상품이 바로 그것. 12일부터 판매하는 이 상품은 부산 '해운대'와 대구 '허브힐즈', '동화사'를 관광하며 자신의 짝을 선택하는 프로그램이다. 도심 휴가를 즐기는 휴가객들을 위해서는 서울 르네상스호텔, IP BOUTIQUE 호텔과 부산 농심호텔 등 전국의 호텔들도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여행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전 상품에서 이용 가능한 티몬 적립금 1만원씩 증정하며, 올 여름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올리면 총 165명에게 인스탁스 카메라 및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티켓몬스터 이강욱 투어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몬투어에서 엄선한 여행 상품을 통해 그간의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 할 수 있는 즐거운 휴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