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패스닷컴이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경찰공무원' 과정을 전격 오픈했다. 이번 과정은 최근 시험과목 변경에 맞춰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토록 한 것이 특징. 경찰공무원 시험은 지속되는 취업난으로 수험생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로, 실제로 지난 3월 치러진 2013년 1차 경찰공무원(순경) 공채 시험에서는 약 23.5: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을 정도로 지원자가 몰렸다. 새정부가 향후 5년간 경찰직 인력을 2만 명 가량 증원키로 공약하고, 또 내년부터 부담이 덜한 국어, 사회, 수학, 과학 등의 선택과목 체제로 시험과목이 변경되면서 수험생들이 급증했기 때문이다. 9급 행정공무원의 시험 과목과도 겹쳐 시험 응시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해커스 패스닷컴 경찰공무원은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영어 과목을 중심으로 담임 배정, 집중관리 시스템 스터디, 성적관리 시스템 등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운영할 방침이다. 각 과목별 무료 강좌, 무료 모의고사, 성적 분석 상담 서비스 등도 함께 제공하며, 온라인 강좌를 시작으로 오는 7월에는 오프라인 커리큘럼도 오픈할 예정이다.
해커스 패스닷컴은 경찰공무원 과정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내년 경찰공무원 시험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합격 전략 등이 소개될 예정으로, 참가 신청은 해커스 패스닷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설명회 참가자들에게는 전문강사와의 1:1 상담 기회, 수강료 할인권, 온라인강의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해커스 패스닷컴 관계자는 "경찰공무원에 대한 사회적 관심으로 수험생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전문 과정을 오픈하게 됐다"며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학습 상태와 성적을 집중 관리할 방침이기 때문에 더욱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