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야마하, 관악기 특별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 2013-05-28 13:42:42
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전국의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소속의 '스쿨 오케스트라'를 응원하기 위해 야마하 관악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가격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야마하는 7월 말일까지 전국 야마하 관악기 전문 대리점에서 전 품목을 특별가격에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야마하 고급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야마하 관악기를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야마하 고급 도킹오디오 'PDX-13'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음악교육이 아이들의 두뇌와 정서 발달에 큰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최근 교육과학기술부의 학생오케스트라 사업은 한국판 '엘 시스테마'로 불릴 만큼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며, "야마하는 관악기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이와 같은 교내 음악교육사업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야마하는 2005년부터 국내 스쿨 오케스트라의 활성화를 위해 여러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교육 및 공연에 필요한 악기를 특별가격에 제공하고, 전문강사의 교육지원, 연주회 개최, 악기 진단 및 수리, 해외 음악학교와의 교류협력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쳐왔다.
제품과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