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크린토피아, ‘동복 교복 세탁 20%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2013-05-20 16:28:52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 (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는 중·고등학생들이 동복을 벗고 하복 교복으로 바꿔 입는 시기에 맞춰 '동복 교복 세탁 20% 할인 이벤트'를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6일시작됐고, 25일까지 이어진다. 이 기간 동안 동복 교복 한벌(상의+하의)이상 세탁 접수하는 고객들에게20% 할인을 해준다. (단, 넥타이, 블라우스, Y-셔츠 품목 제외)
또한, 행사기간 중 동복 교복 세탁 20% 할인을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추첨을 통해 펠틱스 학생 가방(350명), 크린토피아 운동화20% 모바일 세탁 할인권(3,0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종료 후 SMS를 통해 개별 공지 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 교복 세탁 서비스는 교복조끼, 가디건, 셔츠 등 옷의 소재별 맞춤 세탁을 하여 손상없이 깨끗하게 세탁해 준다. 또, 옷의 적합한 맞춤 건조방법으로 건조한 뒤 형태에 맞는 다림질까지 꼼꼼하게 하여 마무리 하고, 깨끗이 세탁된 옷은 종류별로평면포장과 행거포장 등으로 깔끔하게 포장하여 고객들에게 전달해준다. 그리고 주말 동안 세탁해 입어야하는 학생들을 위해 토요일 오전에 맡기고 오후에 찾아갈 수 있는 '토요일 당일 교복 세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맞벌이주부 및 자녀를 둔 학부모 들에게 인기가 높다. (동복 세일 적용 품목은 토요일 교복 당일 세탁 서비스제외)
크린토피아 마케팅 전략팀 서정범 부장은 "중, 고등학생들이 여름을 맞이하여 하복으로 교체하면서 동복교복을 보관하기 전에 깨끗이 세탁하여 보관할 수 있도록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매일 입고 다니는 교복은 특히 세탁이 중요하다. 동복 교복의 경우 집에서 세탁하기 어렵고 묵은 때까지 깨끗하게 세탁하여 보관해야 다음 시즌에 입을 때 새 교복처럼입을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동복을 깨끗하게세탁하여 보관하고 푸짐한 선물도 함께 많이 받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