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해커스 챔프스터디, 토익 등 인기 강좌 67% 할인
기사입력| 2013-05-10 12:41:42
동영상강의 전문포털 해커스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가 다양한 영어 시험 강의를 파격가에 수강할 수 있는 '인강 최대 67% 할인 패키지'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토익, 토익 스피킹을 비롯해 오픽, 토플, 텝스 아이엘츠 등 챔프스터디의 인기 강의를 저렴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시험별 목표 점수에 따라 추천 강의가 마련돼 있으며, 수강 신청시 전산회계, 전산세무, 워드프로세서, ITQ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강의를 9,900원에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 모바일 수강권, 포토샵 강의 무료 수강권, PC/PMP 이용권 등 총 7가지 서비스 중 3개까지 선택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럭키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1시간씩 무작위로 진행되는 이벤트 시간 내에 인강 최대 67% 할인 패키지 강의 중 하나를 신청하면 토익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 무료 이용권이 증정된다.해커스 챔프스터디 관계자는 "취업, 유학 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온라인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학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물가와 취업난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 이번 이벤트는 영어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의 대표 교재인 '해커스 토익 리딩'이 인터넷서점 알라딘이 실시한 각 분야별 최고의 책 토익 분야에서 약 33%의 득표율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약 5,600명이 참여한 결과로, 해커스 토익 리딩은 문법, 독해, 어휘를 종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실전 문제들이 다수 수록돼 있어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선호하는 교재로 꼽힌다. 일목요연한 문법 설명과 출제 유형이 다양하게 포함돼 있어 실전에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으며, 해커스 챔프스터디에서 해당 교재를 활용한 강의도 마련돼 있어 더욱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