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이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함께 5월 2일(목)부터 5월 8일(수)까지 캐세이패시픽항공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특급 호텔 숙박권 등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국내외 여행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호주 퀸즈랜드주로 여행을 떠나는 원정대를 모집한다.
원정대는 간단한 방법으로 신청 가능하다. 본인과 동반자 1인의 SNS 주소, 프로모션 신청 이유, 캐세이패시픽항공의 프리미엄 일반석에 대한 의견, 퀸즈랜드에 대한 관심이 드러나는 자기 소개서를 작성하여 5월 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원정대 신청 및 최종 선정자 발표 등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패시픽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athaypacific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원정대는 세계 자연유산인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등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퀸즈랜드에서 골드코스트 해변 체험을 위주로 하는 '마린보이 & 걸 팀과 퀸즈랜드의 아웃도어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아웃도어 러버 팀으로 구성되며 각 팀은 2명씩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원정대는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호주 퀸즈랜드주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힐튼, 아웃리거 등의 특급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이 외에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5월 21일부터 5월 27일까지 일주일 간 만끽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지기 때문에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는 커플과 아웃도어 스포츠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가 예상된다.
최종 선발된 원정대는 5월 10일 캐세이패시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선발된 원정대는 여행 전과 후에 캐세이패시픽항공 및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최소 1번의 미팅을 가져야 한다. 유류 할증료 및 세금, 제세공과금, 여행자 보험 등은 참가자 본인 부담이다. 원정대 특혜로 제공되는 캐세이패시픽의 왕복 항공권은 운항 기종상 서울-홍콩 구간은 일반석이 제공될 예정이다.
클라렌스 청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지사장은 "캐세이패시픽이 자랑하는 프리미엄 일반석의 장점을 많은 국내 여행객들에게 알려드리려는 취지로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일반석은 탑승 시 최적의 안락함을 선사하는 좌석으로 일반석과 비교 시 추가적인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라고 말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로서 2012년 '월드 베스트 비즈니스 클래스(World's Best Business Class)상'을 수상했고, 코드쉐어를 포함 전세계 17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다.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