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이 발간하는 'Weekly 논술'은 더욱 생생한 학교 현장의 소리를 담고자, 전국학교소개 코너에 함께 할 고등학교와 교사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입시 교육 정보 및 논술 교육을 지원하는 교육신문인 'Weekly 논술'은 전국 고등학교 및 선생님을 소개하는 전국학교소개 코너를 진행한다. 인터뷰를 통해 각 학교의 특색과 선생님들의 다양한 교수법 등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학교 현장과의 유기적인 소통을 위해 진행하는 전국학교소개 코너는 전국의 모든 고등학교, 선생님들의 소개를 목표로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미래엔은 사보 '책이 있는 자리'를 통해 '명품학교 열전' 코너를 진행, 학교 현장과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Weekly 논술' 전국학교소개 코너에 대한 인터뷰 참여 신청 및 문의는 ㈜미래엔 교육마케팅팀(02-3475-3853, oldstep@mirae-n.com)에서 가능하다.
한편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논술 비중에 맞춰 창간된 'Weekly 논술'은 매월 1일, 15일 격주 발행으로 전국 2,300여 개 고등학교 교사 대상으로 7만부 무료 배포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