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이 '종합 스파리조트의 대명사' 부곡하와이로 초대합니다."
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이 업계 최초로 부곡하와이 입장권 및 스파니아 이용권 할인 판매를 내달 3일까지 실시한다.
부곡하와이는 야외온천부터 실내 워터랜드, 테마공원까지 다양한 레저시설이 구비된 국내 최고의 종합레저센터로, 그루폰은 이번 딜을 통해 부곡하와이 입장권 및 스파니아 이용권을 35% 할인된 1만2,9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에 소개되는 초대형 야외온천탕 스파니아는 부곡하와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로 부곡의 풍부한 온천수를 사용, 피로회복에도 좋아 일상에 지친 부모님들에게 인기다. 넓게 트인 하늘 아래 아름다운 주변 경관까지 더해져 최적의 힐링타임을 제공한다.
또한, 부곡하와이 내에는 유수풀, 바디슬라이드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실내 워터랜드가 마련돼 있어 한 여름 워터파크의 신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놀이동산, 식물원 등 다양한 테마공원으로 구성된 하와이파크는 연인 및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더없이 좋은 나들이 코스로 손꼽힌다.
부곡하와이는 다가올 어린이날을 맞아 5월4일~5일 양일간 '2013 부곡하와이 어린이날 대축제'도 진행한다. 다양한 체험 행사와 함께 선물 이벤트도 마련, 어린이날을 좀 더 알차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 축제기간에 그루폰 딜을 통한 입장권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강대철 그루폰 영업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부곡하와이와 함께 이번 딜을 마련했다"라며, "그 동안 소셜커머스를 통해 만나보지 못했던 이번 부곡하와이 딜과 같이 더욱 특별하고 파격적인 할인가의 지역 딜들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