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한국야쿠르트, 스마트 고객센터 앱 선보여
기사입력| 2013-04-17 08:46:14
한국야쿠르트는 고객과의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을 위해 스마트 고객센터 앱(APP)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앱은 식품업계 최대 규모인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와 연동해 스마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모바일 환경이 익숙한 젊은 고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스마트폰 전용 앱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스마트 고객센터 앱은, 1:1 모바일 채팅을 통해 전문상담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간단한 문의사항은 문자메시지로도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세븐' '윌' '쿠퍼스'와 같은 한국야쿠르트 발효유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도 주문 가능하다.
또한, 야쿠르트아줌마로부터 전달받는 제품 종류와 횟수를 변경할 수 있는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 결제와 자동이체 신청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야쿠르트아줌마를 찾는 기능도 선보인다.
스마트 고객센터 앱은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페이지(m.yakult.co.kr)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 정용찬 홍보이사는 "이번 스마트 고객센터 앱 출시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보다 빠르게 청취하고, 보다 큰 고객 만족을 실현 할 수 있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