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휴브랜드-밀알복지재단, 복지전문가 양성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3-04-09 16:20:01
휴브랜드가 지난 5일 밀알복지재단을 정기 후원처로 지정하고, 재단 회원들에게 다양한 수강혜택을 제공한다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복지분야 인재양성을 하는 휴브랜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평소 이웃사랑을 실천해온 밀알복지재단 회원들에게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학위 및 자격증 취득과정의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밀알복지재단 회원이 수강한 수강료의 10%를 회원의 이름으로 재단에 기부하고, 휴브랜드가 주최하는 오프라인 강의 현장에서는 '10분 나눔 카페' 캠페인을 통해 사랑과 봉사, 섬김과 나눔 등 밀알복지재단의 뜻을 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휴브랜드 정연우 대표는 "밀알복지재단 후원에 동참하고 더불어 한 마음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재단을 통해 휴브랜드를 만난 분들에게 더 큰 나눔을 실천하는 복지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휴브랜드는 1대1 맞춤형 학습관리와 휴브랜드 실습지원센터'(www.sscenter.co.kr)를 통한 실습기관 연계, 복지관련 취업전문사이트 '엔젤잡'(www.angeljob.co.kr)을 통한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4월 22일까지 1-3차 수강 및 홍보단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