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가족, 연인들과 함께 봄맞이여행을 나서는 이들을 자주 볼 수 있다. 다른 지역보다 봄이 일찍 찾아오는 전라도는 곳곳에 꽃망울이 터지고 있으며, 그 뒤로 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가 여행객들을 시원하게 맞이하고 있다.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한 여수 바다노을펜션은 가족 단위의 여행객과 커플 단위의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몰이중이며 객실마다 넓은 잔디 마당을 사용하여 펜션 앞에 펼쳐진 멋진 바다전망을 즐길 수가 있다.
펜션 안에서 바라보이는 확 트인 여수 바다와 아름다운 해넘이와 노을은 다른 펜션에서는 볼 수 없는 전망이며, 바다에 그려지는 환상적인 야경은 황홀감을 자아내게 만든다.
여수 바다노을펜션은 여수엑스포, 무술목해수욕장까지 5분거리, 오동도, 항일암까지 15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도 편리하고, 가족여행, 커플여행으로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다는게 장점인 펜션이다.
바다노을 관계자는 "개별 바베큐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커플들을 위한 프로포즈나 기념일 이벤트도 펜션에서 이용해볼 수가 있다"며 "특히 무술목해수욕장 뿐만 아니라 펜션 내에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빠른 시일안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