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원 썸머 나이트 파티'
한여름 밤 실내 이벤트와 놀이시설, 공연으로 열대야를 COOL하게~~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이 길어지고 있다. 실내 테마파크 롯데월드는 더위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있다면 차라리 이불을 박차고 나와 낭만의 밤을 만끽해 볼것을 권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9일(금) 오후 10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시원한 이벤트, 짜릿한 놀이기구,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름 밤을 물들이는 '원 썸머(One Summer)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여름을 위한 이벤트로 가득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는 일단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일정 시간을 버티기만 해도 참가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미션형 이벤트 '썸머 비치(움직이는 서핑 위에서 버티기)'와 '아이스 브레이커(대형 얼음 위에서 맨발로 버티기)', 물풍선을 던져 그물에 넣으면 성공하는 '물폭탄을 잡아라!', 다양한 디자인의 네일 스티커를 손톱에 붙여주는 '썸머 네일 아트' 등 쿨 이벤트가 한가득이다. 재미난 이벤트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새벽을 마주한다.
어드벤처 내 13종 놀이시설도 재밌다. 여름에 인기 있는 '후룸라이드', 해적이 돼 상공을 75도 각도로 가로 지르는 '스페인 해적선', 파라오의 저주가 깃든 신전을 용감하게 탐험하는 '파라오의 분노', 로맨틱의 절정이라 불리는 '회전목마' 등을 즐기다 보면 열대야도 저만치 달아난다.
여기에 무더운 여름 밤을 녹여내는 가수들도 총출동한다. 감성 발라더 '로이킴'을 비롯해 최근 OST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김필', 담백하고 청량한 음색의 소유자 '홍대광'이 오감을 제대로 만족시켜주는 감성 카리스마 넘치는 음악으로 무대를 꽉 채운다.
'원 썸머 나이트 파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시 1만 7000원(현장 구매 1만 9000원), 티몬, 위메프,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661-2000
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