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워터쇼 '워터워즈'
서울랜드는 지난 주말(25일)부터 8월 28일까지 여름축제 'Cool 썸머 페스티발'을 실시한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세계의 광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물총대결로 시원한 물줄기를 맞다 보면 어느새 무더위가 저만치 달아난다.
밤에는 여름밤 정취를 더하는 라이브 밴드 공연, 비어파티, 야간공연 등이 이어져 온종일 즐거움과 시원함을 맛볼 수 있다.
서울랜드 여름축제를 대표하는 물총싸움이 올해는 '피터팬과 후크 해적단의 대결'로 펼쳐진다. 대규모 물총대결 '서울랜드 워터쇼! '워터워즈'는 피터팬과 관람객이 힘을 합쳐 네버랜드에 침입한 후크 해적단과 물총대결을 펼치는 참여형 공연으로 세계의 광장에서 진행된다. 내방객들은 물총을 가져오거나 유료로 물총을 대여해 대결에 참여할 수 있다.
물총싸움이 진행되는 세계의 광장 주변에는 물이 자동으로 분사되는 워터캐논과 워터샷이 곳곳에 설치되어 시원한 재미를 더한다. 무대 양쪽으로 설치된 분무기 6대와 물 발사대에서 5톤의 물이 공중으로 뿌려지고 거대한 악어 플로트와 살수차가 등장해 한바탕 물 전쟁터가 된다.
서울랜드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준급 실력을 가졌지만 무대에 설 기회가 적은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을 위해 등용문 역할을 하는 '2016 서울랜드 뮤직 서바이벌'을 오는 8월 15일까지 개최한다. 모든 경연에서는 관람객들이 판정단이 되어 우승팀을 선정하며 우승팀에게는 2000만 원, 준우승팀에게는 500만 원, 그 외 4강 진출팀에게는 각 2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해 이들의 지속적인 음악활동을 지원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서울랜드 가을공연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야외에서 라이브 음악과 함께 시원한 맥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비어파티'를 7월 17일까지 주말마다 베니스 무대 일대에서 운영한다. 참나무 훈연으로 완성시킨 정통 미국식 칠면조 바비큐, 맥주 안주의 대명사인 독일식 소시지 등 풍미 가득한 다양한 먹을거리를 맛볼 수 있다. 비어파티 메뉴를 구입하면 시원한 생맥주 1+1을 3500원에, 탄산음료를 2000원에 제공한다. 7월 23일부터는 맥주의 단짝인 치킨이 함께 하는 '치맥나이트'로 바뀌어 매일 진행된다.
시원한 실내에서 드림웍스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Cool 썸머 시네마 하우스'도 운영한다. 해외 유명 애니메이션인 장화 신은 고양이, 드래곤 길들이기 등을 상영한다. (02-509-60000 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