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세빛섬 야경
국내 유일 수상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 개관 2주년 기념 프로모션
서울 한강 반포지구에 떠있는 복합문화공간 '세빛섬' 내에 자리한 수상 뷔페 '채빛퀴진'이 오는 7월 22일 개관 2주년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독특한 콘셉트와 세련된 외관으로 내외국인 모두에게 찾고 싶은 공간으로 떠오른 세빛섬은 운치 있는 뷔페레스토랑 '채빛 퀴진'을 운영 중이다. 한식, 일식, 그릴 및 베이커리 등 주요 메뉴를 모두 즉석 조리해 인기를 끄는 곳이다.
채빛퀴진은 개관 2주년을 맞아 내방객 모두를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실시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유아 가구 브랜드 '허니듀래빗'의 토끼 모양 의자 '래빗 소프트 체어' 외 선물 2종을 더 주며, 2등은 뷔페 레스토랑 점심 식사권, 3등은 세빛 돌체의 에끌레어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세빛섬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는 '세빛 멤버십'을 50% 할인가에 가입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한 달 동안 진행한다. 개관일인 7월 22일 방문하는 남성 고객 100인에게 남성 생활 건강 브랜드 '스웨거'에서 남성 바디 스프레이를 선착순 선물한다. 또 채빛퀴진과 생일이 같은 내방객에게는 별자리 크리스탈 장식품도 선물한다.
세빛섬 사업단의 강영철 상무는 "세빛섬의 대표 레스토랑 채빛퀴진은 최적의 비즈니스 미팅 공간이자, 기업 행사, 가족 모임의 명소로 발돋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한강의 낭만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서울 최고의 명품 레스토랑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채빛퀴진 2주년 기념 이벤트 및 각종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세빛섬 홈페이지(http://www.somesevi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66-3433) 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