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하나투어여행박람회 포스터
201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인생을 최고로 여행하라!'
- 6월 9일부터 4일간 고양 킨텍스서
㈜하나투어(대표 김진국)가 주최하는 '201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HANATOUR International Travel Show 2016)'가 오는 6월 9일부터 4일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7, 8, 10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여행관련 정보와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국내 최대 규모 여행 축제다.
'인생을 최고로 여행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질 이번 박람회는 킨텍스 3개 홀 3만 5,818㎥에 이르는 전시공간에 전 세계 유명호텔과 리조트, 항공사, 면세점, 관광청 등 국내외 관광-문화 관련 주요업체들이 총 1,019개 부스로 참가한다.
박람회장은 한국, 일본, 중국, 동남아, 미주, 남태평양, 유럽&아프리카로 구성된 7개 지역관과 하나프리, 허니문, 골프& 레저테마 등 3개 테마관으로 구성된다. 에펠탑과 자유의 여신상, 자금성 등 각각의 전시관엔 해당 지역이나 테마를 상징하는 랜드 마크 조형물이 위치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를 둘러싼 형태로 배치된 개별부스들은 지역색이 가미된 각종 이벤트와 참여활동들로 박람회장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여행박람회는 한 자리에서 전 세계를 미리 둘러보는 체험의 장이다. 그래미상과 미국 독립음악상을 수상하면서 전 세계에 음악성을 알린 대만의 '십고 격악단'을 시작으로, 태국 푸껫의 명물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 일본 '노보리벳츠 다테 지다이무라 닌자 쇼', 중국 사천성 '변검 쇼' 등 해외 현지에선 줄을 서 기다려야 만나볼 수 있는 각종 인기 공연팀들이 박람회기간엔 한국을 직접 찾아,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하나티켓 뮤직 페스티벌'도 함께 펼친다. 10~12일 10홀 메인무대에서 실력파 뮤지션들이 감미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박람회기간 여행 관련 각종 혜택도 풍성하다. 박람회장 내방객 대상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세계일주 항공권을 준다. 항공 동맹 '스타얼라이언스' 소속 항공사들이 취항하는 노선들 중 원하는 도시를 연결해 최대 5회까지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또 전시관 곳곳에서 수시로 진행되는 '럭키타임' 이벤트를 통해 괌-사이판-대만 인기호텔을 무료 예약 행운권도 제공한다. 여기에 기존 84만 9000원에 판매되는 '대만 4일' 상품은 51만 9000원부터, 정가 89만 9000원인 '장가계 5일/6일' 상품은 39만 9000원부터 제공되는 등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람회장 내 마련된 SM면세점 부스에서도 방문객 대상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멤버십가입 시 최대 20%할인혜택이 주어지는 '플래티넘 등급'으로 즉시 승급해 주고, 베스트셀러 면세물품들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하나투어 및 하나투어 클럽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여행박람회 홈페이지(http://hits.hanatour.com) 초청장 출력 및 당일 현장 등록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어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하나투어 김진국 대표는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명실 공히 글로벌 박람회로 성장 중"이라면서 "참여사들이 그 규모에 관계없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하겠다"고 밝혔다. 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