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번개맨 홀로그램 쇼
4월말 5월초, 연중 나들이에 가장 좋은 때다. 마침 아이들 최고의 명절 '어린이 날'이 코앞으로, 이즈음 온 가족 봄소풍 계획도 세울법하다. 어디를 찾아야 할까? 나들이 명소마다 인산인해. 하지만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는 여정 또한 지나칠 수 없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아이들이 가장 찾고 싶어 하는 곳으로 '테마파크'가 꼽힌다. 어린이날 무렵 놀이공원은 동심을 사로잡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동심을 사로잡는 5월의 테마파크
▶에버랜드
어린이날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우선 카니발 광장에서는 국가대표 치어리딩팀인 '임팩트'와 어린이 치어리딩팀 '레인보우'가 역동적인 애크러배틱 액션과 스턴트 치어리딩쇼를 선보인다. 아울러 6일에는 육군 55사단 장병들이 특공무술과 군악대 공연을 펼친다. 최근 문을 연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방귀대장 뿡뿡이, 번개맨 등이 등장하는 어린이 뮤지컬 홀로그램 쇼를 연휴 기간 선보인다. 21일 개장한 판다월드에서는 재롱둥이 판다 아이바오와 러바오를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레서판다, 황금원숭이 등 중국 3대 보호 동물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판다월드에서는 삼성전자의 다양한 IT기기를 통해 판다의 특성, 서식지, 먹이 등 생태 정보도 함께 배울 수 있다.
▶롯데월드
봄 시즌 축제 '샤론캣의 시크릿 파티'가 펼쳐지고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마스크 페스티벌'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코스프레 팝업스토어'를 6월 19일까지 운영한다. 의상까지 제대로 갖춰 '마스크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기회다. 스토어에서는 복고풍 교복, 한복, 동물, 공주, 히어로 등 다양한 의상을 대여 혹은 구입 가능하다. 아이들은 아이언맨, 배트맨 같은 영화 속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고, 어른들은 교복을 입고 학창시절로, 연인은 매직 캐슬 앞에서 왕과 왕비 코스프레 등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코스프레 의상과 어울리는 페이스페인팅 체험도 재미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을 마치고 나면 더욱 쏠쏠하게 '마스크 페스티벌'을 즐기며 추억을 배가 시킬 수 있다. 의상은 1시간 1만원, 2시간 1만 5000원에 대여 가능하다(페이스페인팅 이용 시 의상 2000원 할인).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6월 19일까지 '샤론캣의 시크릿 파티'를 주제로 한 봄 시즌 축제 '마스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샤론캣'을 주인공으로 한 메인 퍼레이드 '판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는 물론 '캐릭터 판타지아',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지고, '샤론캣'이 직접 꾸민 비밀정원을 비롯해 관련 음식 메뉴와 상품도 선보인다. 이 외에 '샤론캣의 시크릿 플래시몹', '샤론캣의 시크릿 가면무도회' 등 다양한 고객참여 프로그램도 펼쳐진다.
▶서울랜드
국내 최고의 케릭터 테마파크를 지향하고 있는 서울랜드는 어린이날을 겨냥,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터닝메카드'를 활용한 놀이시설 '터닝메카드 레이싱'과 400평 규모의 실내 놀이터 '베스트 키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여기에 캐릭터 놀이시설 10여 종과 21개 캐릭터와 함께하는 이색체험 '캐릭터 전시체험존' 등 TV속 캐릭터들을 놀이시설, 전시, 퍼레이드, 공연 등을 통해 어디서나 만날 수 있도록 했다.
터닝메카드 레이싱은 기존의 무지개 자전거를 리뉴얼한 시설로 6m 높이의 대형 에반 로봇 스테이션에서 하늘을 달리는 짜릿한 경험을 맛볼 수 있다. 어린이 범퍼카 꼬마박치기차는 '터닝메카드 고! 범퍼카'로 새롭게 태어났다. 기존의 범퍼카가 터닝메카드 자동차인 터닝카로 재탄생해 TV에서만 보던 터닝카를 실제로 보고 탑승해보는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다. 주변에는 특별 제작된 4m 높이의 초대형 그리핑크스 로봇까지 설치돼 있어 특별한 추억을 담을 수 있다.
삼천리동산에는 아이들의 모험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놀 거리로 가득한 400평 초대형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가 문을 열었다. 커다란 탐험 선을 중심으로 마음껏 뛰놀며 다채로운 신체활동을 즐길 수 있는 대형 파도 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정글놀이터 등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유아 전용 키즈 트레인, 에어매트, 스펀지 풀 등에 이르기까지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놀이시설이 마련돼 있다.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