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로 가는 유럽배낭여행 대설명회ㄱ 4월 30일 열린다.
- 내일투어, 유럽배낭여행 대설명회 4월 30일 서울·부산·대구 동시 개최
- 참가자 3명에게 유럽항공권 등 2000만원 상당의 경품 제공
개별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내일투어의 '내일로 가는 유럽 배낭여행 대설명회'가 개최된다. 내일투어는 오는 30일(오후 2시) 서울, 대구, 부산에서 유럽 배낭여행 대설명회를 진행한다. 유럽배낭여행 대설명회는 내일투어가 매년 여름 배낭여행 시즌을 앞두고 진행하는 행사다. 유럽 배낭여행 준비 방법부터 현지에서 야간열차를 타는 팁까지, 21년간 쌓아온 내일투어만의 유럽여행 노하우를 전수하고, 관련 질의응답을 통해 생생한 유럽여행 정보를 전달한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공짜 유럽여행의 행운도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영국항공 유럽왕복항공권(지역별 1명씩, 150만원 상당) ▲유레일패스 1등석(지역별 1명씩, 130만원 상당) ▲알프스 티틀리스 등정권(지역별 4명씩, 13만원 상당) 등 ▲유럽으로 가출하기 전권(총 8권, 지역별 5명씩, 5만원 상당)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모든 참가자들에게 네임택과 여권커버, 각종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한 깜짝 선물도 주어진다.
공짜 유럽여행의 주인공을 찾는 내일로 가는 배낭여행 대설명회는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무료 신청(http://www.naeiltour.co.kr/event/2016/20160316_b_concert/index.asp)이 가능하다. 서울 연세대학교, 대구 계명대학교, 부산 부산대학교 지역별 300명씩 선착순이다.
한편, 내일투어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2016 여름 배낭여행 이벤트 '더 드림 The Dream'를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다. 내일투어 청춘예찬 프로젝트 '더 드림'은 최대 150만 원을 세이브하는 상품 기획전, 11% 할인 최저가와 풍성한 특전을 제공하는 유레일패스 이벤트, 내일투어 배낭여행 상품 기대평을 SNS에 남기면 여행지원금 5만 원을 즉시할인해주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일투어 유럽팀 박종대 이사는 "유럽 배낭여행 대설명회는 내일투어의 배낭여행 21년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누는 시간"이라며 "매년 조기 마감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유럽 배낭여행 대설명회에 참석해 알짜배기 유럽여행 정보를 얻고 공짜 유럽여행의 행운도 가져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02)6262-5000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