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트레인(남도해양열차)
코레일, 5대 벨트 관광열차 30% 할인 판매…4월 1일까지 선착순
봄마중으로 가장 좋은 방법은 여행이다. 그중 기차여행은 금전적-시간적으로 실속이 있어 강추할만 하다. 타는 것만으로도 여행이 되는 관광열차를 타고 봄나들이를 떠난다면 더할 나위 없을 터.
마침 코레일은 봄맞이 기차여행객을 위해 전국 5대 철도관광벨트의 관광전용열차 승차권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승차권은 21일부터 4월 1일까지 운행하는 관광열차 승차권이다. 대상 열차는 O-트레인(중부내륙순환열차), S-트레인(남도해양열차), 정선아리랑열차, 서해금빛열차, DMZ-트레인 등이다. 주중(월~금) 왕복으로 승차권을 구매하여야 하며 DMZ-트레인 경의선은 1만원에 왕복 이용할 수 있다.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을 이용해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철도고객센터(1544-7788, 1588-77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성련 코레일 관광사업단장은 "형형색색의 디자인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관광열차는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드리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새봄 기차여행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강추했다.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