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7주년 기념 경품 잔치
지오(GEO)브랜드 활용,'꿈 같은 제주여행'메인 테마
제주관광공사가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지정면세점 개점 7주년을 기념, 특별한 경품 사은행사를 연다.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오는 18일부터 5월22일까지 중문 매장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0만 원 상당의 '7가지 행복선물 경품 큰잔치'를 마련한다.
이번 경품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2015 한국관광의 별'(창조관광자원 부문)로 선정된 '지오(GEO) 브랜드1)'를 통해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을 메인 테마로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정감 있는 사은행사를 위해 경품의 명칭도 한라산에서 백록담, 그리고 제주의 우도·가파도·마라도·비양도·범섬 등 주요 섬의 명칭을 붙였다. 우선, 대상이라 할 수 있는 '한라산상' 고객 1명에게는 제주왕복 국내선항공권(이하 2인 기준)을 비롯, 렌터카 및 숙박(지오하우스·6박), 요트 및 뷔페, 지오푸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꿈 같은 제주에서의 7일'을 흠뻑 즐길 수 있도록 꾸렸다.
또 '백록담상' 고객 1명에게는 제주왕복항공권(이하 2인 기준), 숙박(지오하우스·3박), 승마체험을 선물한다. 아울러 한라산상과 백록담상에 제공되는 지오하우스는 세계지질공원 핵심마을의 펜션, 게스트하우스, 민박 등의 내·외부를 지질자원의 모양, 속성 등을 모티브로 리모델링한 이색테마숙소로, 제주지질문화를 한껏 경험할 수가 있다.
여기에 우도상(3명) 테블릿PC, 가파도상(5명) 전기압력밥솥, 마라도상(7명) 공기청정기, 비양도상(7명) 포켓포토, 범섬상(7명) 전기그릴 등 풍성한 가전제품도 고객을 만난다.
제주관광공사 면세사업단 이영수 점장 "지정면세점 7주년이 있기까지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자는 차원에서 제주여행과 가전제품 등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하는 면세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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