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지산배 스키 오픈 챔피언십 포스터
- 9일(화) 오후 6시까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 통해 접수...14일(일) 대회 진행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제8회 지산배 오픈스키 챔피언십 대회'에 앞서 9일까지 출전할 선수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는 '지산배 오픈스키 챔피언십 대회'는 2009년부터 매년 진행되어온 국내 최대의 스키대회 중 하나로, 오는 14일(일)에 지산리조트 내 6번 슬로프에서 개최된다. 출전제한이 없어 선수가 아닌 아마추어 스키어들도 자신의 기량을 최고의 설질에서 마음껏 발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9일(화) 오후 6시까지 까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 (http://www.jisanresort.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180명(남자 150명, 여자 30명)이 참가, 예선을 치르게 되며, 참가비는 4만원이다.
대회 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롱턴, 숏턴, 종합활강의 3가지 종목이 예선으로 진행되며, 본선은 예선을 통과한 선수들(남자 예선 80위 이내, 여자 예선 16위 이내)에 한해 같은 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대회전 기록경기를 통해 우승자가 가려질 예정이다. 대회 총 상금은 1250만 원으로, 일반부와 시니어부, 아마튜어 부분으로 나누어 시상이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들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되어 있다. 경기 중 호응도에 따라 현장에서 즉석으로 스키장비, 스키복, 스키 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산리조트 고호림 팀장은 "이번 대회는 스키를 사랑하는 모든 스키어들의 축제로, 본인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숨은 스키고수들의 멋진 활강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