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A380
-홈페이지 및 모바일 통해 국제선 항공권 4인 이상 구매시 추가 10% 할인
-동남아 왕복항공권 및 캐리어 증정 이벤트도 실시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다음달 15일까지 가족 단위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 기간 동안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와 모바일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한국 출발 한정)을 4인 이상 동반 예약하는 경우 기존 운임에서 10% 추가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탑승기간은 다음달 29일(월)까지이며, 대상 구간은 ▲동남아(타이페이, 다낭, 세부, 싱가포르, 푸껫, 코타키나발루)와 ▲미주(뉴욕, 시카고) 등 총 8개 구간으로 한정된다. 특히 뉴욕 노선의 경우, 현재 A380이 주7회 운항을 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는 게 회사 측으 설명이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동남아 왕복항공권, 여행용 캐리어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시아나항공 두성국 여객마케팅 담당 상무는 "사랑하는 가족과의 동반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낭만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더욱 참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께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