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라바 눈썰매장
서울랜드는 내년 3월 1일까지 겨울축제 '스노우 파티'를 진행한다. 축제에는 한겨울 추위도 잊게 하는 ▲캐릭터 라바 눈썰매장 ▲대한민국 대표공연 '난타' ▲ 새해 선물 찾기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이벤트가 함께 한다.
특히 올 겨울에도 인기 캐릭터 라바를 소재로 한 눈썰매장을 선보인다. 지난해의 인기에 힘입어 라바 눈썰매장을 내년 3월 1일까지 운영한다. 라바 눈썰매장은 입·출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 정상으로 가는 통행로 벽면, 차향막 터널 그리고 상단 등에 이르기까지 눈썰매장 곳곳이 라바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눈썰매를 타는 동안 곳곳에서 라바를 발견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고 소복이 쌓인 눈을 배경으로 라바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다.
한편 서울랜드 삼천리동산에 위치한 라바눈썰매장은 안전과 편리를 위해 약 11,500㎡(3,500여 평)의 부지에 어린이용(폭 18m, 길이 50m) 슬로프와 성인용(폭 40m, 길이 120m)슬로프로 나뉘어 운영한다.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쉼터와 허기를 달랠만한 각종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코트도 마련되어 매서운 추위를 잊고 흡족한 겨울을 즐길 수 있다.
눈썰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어른·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서울랜드 입장요금 별도)이며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02)509-6000 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