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아이슬란드 대표 관광지만을 선별, 생생하고 감각적인 사진과 함께 담아냈다.
'CHALET Travel Book'의 세 번째 감성 가이드북, 아이슬란드 101.
아이슬란드 여행을 꿈꾸는 이들이 기다리던 책이 나왔다. 샬레 트래블북의 세 번째 감성 가이드북, '아이슬란드 101'이 바로 그것. 가장 인기 있는 아이슬란드 대표 관광지만을 선별, 생생하고 감각적인 사진과 함께 담아냈다.
샬레트래블앤라이프 여행 기획 담당으로, 샬레 트래블북의 감성 가이드북 시리즈, 샬레 스위스와 동경맑음을 집필한 아이슬란드 여행 전문가 강승희, 김문희 씨가 공을 들였다.
이들이 엄선한 최고의 관광 스팟과 도시별 맛집, 추천 호텔들은 물론, 세련되고 활기가 넘치는 수도 레이캬비크와 아이슬란드의 드라마틱한 대자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여행 루트를 담고 있다.
레이캬비크를 시작으로 아이슬란드 전체를 순환하는 1번 링로드를 따라 남부, 동부, 북부, 서부의 순서로 관광지를 소개하고 있어 렌터카 일주 여행은 물론 버스 여행, 레이캬비크와 남부만 돌아보는 단기 여행에 모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여행 전 일정을 짤 때 꼭 필요한 지역별 지도와 이동 시간 정보, 시크릿 여행 팁까지, 한 권의 가이드북으로 풍성한 아이슬란드 여행을 다녀올 수 있을 만큼 알차고 상세하다.
한편 아이슬란드는 경이롭고 미스터리한 자연 환경을 배경으로 수많은 할리우드 영화의 로케이션지로 사랑 받아 왔다. 특히 외계 행성에 불시착한 듯 한 착각이 들게 하는 거칠고 황량한 대지와 신비로운 빙하는 SF 영화감독들이 원하는 바로 그 장면을 만들어내는 촬영지가 된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우리나라에 개봉했던 영화 중 아이슬란드의 매력을 가장 잘 보여준 영화는 '인터스텔라'와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이며,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도 아이슬란드의 판타지적 이미지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샬레트래블앤라이프 강승희 대표는 "아이슬란드 대자연의 감동적인 매력을 빙하, 화산, 온천, 오로라, 폭포, 퍼핀과 고래, 하이킹이라는 7가지 키워드로 풀어냈다"면서 "각각의 키워드마다 그것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와 방법을 함께 소개함으로써 최대한 많은 매력을 더 가깝게 맛볼 수 있도록 했다"고 소개했다. 1만3000원. 김형우 문화괸광전문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