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어린이 스포츠 교실 스내그골프
▶곤지암리조트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7월 2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봄나들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나들이 객실 패키지'는 주중에 피톤치드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화담숲 주중 패키지'를 비롯해 맛있는 식사와 함께 하는 주말여행을 위한 '미라시아 패키지', '라그로타 디너 패키지' 등으로 구성되었다. '화담숲 주중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에 이용하는 것으로 울굿불긋 만개한 봄꽃을 마음껏 구경하고 숲을 산책하며 힐링할 수 있는 곤지암 화담숲 입장권 2매가 포함된다. 프라임 객실(23평형) 1박 기준으로 15만원(VAT포함)부터다.
'미라시아 패키지'는 금, 토요일 및 공휴일 전날에 이용하는 패키지로 브런치 뷔페 2인 식사권 또는 패밀리 디너 뷔페 2인 식사권이 포함된다. 가격은 프라임 객실 1박 이용 기준으로 23만 5000원(VAT포함)부터다.'라그로타 디너 패키지'는 안심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한 5가지 코스를 즐길 수 있는 디너 2인 식사권이 포함된다. 가격은 프라임 객실 1박 이용 기준으로 29만원(VAT포함)부터다. (02-3777-2100 )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또 23일(목)부터 초등학생(8세~13세)을 대상으로 '곤지암 어린이 스포츠 교실'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리조트 잔디 위에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스포츠를 배우며 건강한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참여형 스포츠 프로그램이다. 골프를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는 '스내그골프 교실'과 야구의 기본 동작을 배우고 미니 경기 등을 함께하는 '야구 교실'을 선보인다. 스내그골프는 5월부터 7월, 야구는 8월부터 10월까지 기간 중 1, 3주 토요일에 곤지암리조트 인조잔디 축구장 또는 잔디광장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프로그램 당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멤버십 신청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www.konjiamresort.co.kr)를 통해 접수하며, 스내그골프와 야구 교실 가입비는 각 12만원이다. 특히 스내그골프 교실은 4월 30일까지, 야구 교실은 7월 31일까지 사전 등록하면 11만원의 혜택 가격에 멤버십을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 시 기념 티셔츠와 4인가족 사우나 20%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031-8026-5080 )
▶오크밸리
매주 토요일 오후 한 시부터 여섯 시까지 키즈피크닉을 운영한다. 야외 광장에 설치된 미니 텐트 안에서 자연과 함께 즐거운 놀이 체험을 해보는 어린이 전용 캠핑 존이다. 1만 원의 입장료를 내면 떡꼬치, 소시지꼬치, 음료 등 간단한 간식과 벌레퇴치팔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캔버스 가방을 제공하여 텐트 안에서 그림도 그리고 동화책도 읽으며 자유로운 소풍을 즐길 수 있다.
6월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잔디 광장에서는 무료 미니 콘서트가 펼쳐진다. 원주문화재단과 함께 꾸미는 야외무대는 버스킹, 클래식, 인디, 악기 연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으로 구성이 된다.
아울러 잔디밭에 펼쳐진 RC카 로드를 따라 RC카를 몰아보는 짜릿한 체험과 가족이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미니 골프 체험도 6월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된다.
매주 일요일 아침에는 건강한 힐링 트레킹이 무료로 운영된다. 빌리지센터 광장에서 다 같이 체조 후 출발하여 약 3km의 산책로 코스를 걷는 건강 프로그램이다. 힐링 트레킹 참가 고객에게는 객실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두 시까지로 연장해준다. www.oakvalley.co.kr
▶한화리조트
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간편한 와인 여행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객실과 원글라스와인 1Set(4개)가 포함된 '여행의 정석' 와인 패키지를 판매한다. 원글라스와인은 100ml 양의 이태리산 고급 와인을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휴대하여 즐길 수 있다.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는 8만 5000원, 경주(담톤), 산정호수 안시, 대천 파로스는 10만 1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여행책 1권을 무료 준다. 이번 패키지는 주말, 공휴일 이용이 불가한 주중 전용 상품(일~목요일)으로 7월 16일(목)까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봄맞이 개장을 기념해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리조트 객실을 가장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Ocean Lite'패키지를 7월 16일까지 판매한다. 객실과 오션월드 입장권 2매를 묶어 오크동 패밀리형(4인 정원) 객실 주중가(일~목) 11만5000원부터 판매한다. 주말 객실을 사용하거나 스위트형(5인 정원) 객실 사용여부에 따라 요금이 다르다. 인원추가 시 4월 30일까지 추가요금 1인 2만3000원에 오션월드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오션월드 입장권 정상요금이 4만5000원에 책정돼 있어 패키지 이용 시 50%이상 할인혜택을 적용 받고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5월 1일부터 인원추가요금은 2만5000원이다. (02-721-7780)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