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내맘에 꼭 맞는 맞춤형 호텔여행 즐긴다!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은 다양한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해 나만의 여행 계획을 짤 수 있는 '마이 스타일 패키지'를 2월28일까지 선보인다.1월 한 달간 마이 스타일 패키지를 홈페이지로 예약 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디너 뷔페 2인을 제공하는 '雪來는 1월, 행복한 만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이 스타일' 패키지는 모던 제주 디럭스 객실 숙박과 함께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에서는 별빛 스위밍도 즐길 수 있다.
휴식과 문화 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전문 큐레이터가 들려주는 호텔 내 200여 개의 미술 작품 소개 프로그램 '갤러리 투어'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뷔페 레스토랑의 조식, 이탈리안 퀴진&바, 제주 한식 퀴진의 정통 다이닝,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매일 밤 펼쳐지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등 추가 옵션 혜택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雪來는 1월, 행복한 만찬' 이벤트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가격은 33만원부터(10% 세금 별도)다.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