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에 재미까지! '에듀테인먼트 체험전'이 인기다. 사진은 '이상한 마법학교'
-교육에 재미까지! '에듀테인먼트 체험전'인기!
긴 겨울방학, 내 아이에게 꼭 맞는 체험학습을 찾아 가족과 함께 추억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교육마술체험 '이상한 마법학교2'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에게까지 인기 있다. 지난해 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선을 보이는 '이상한 마법학교'는 추운 겨울 실내 체험 전이라 더 인기가 있다. 특히 '마술'이라는 흥미로운 설정에 EBS 자문위원의 검수를 거친 교육 콘텐츠가 가미된 종합 에듀테인먼트 체험전이라는 점도 믿음성을 높이고 있다.
이상한 마법학교는 학부모들 사이 입소문이 자자하다. 또 '대한민국 대표 엄마' 들 '우리아이 책카페(http://cafe.naver.com/nowbook)' 운영자 허정은씨, 육아-교육 부문 대한민국 대표 주부 커뮤니티 '맘톡(Mom-talk)'의 김지민 대표 등이 추천해서 더 유명하다.
이상한 마법학교의 주최, 주관을 맡고 있는 커뮤즈파트너스의 민경선 대표(41)는 "실제 마술사들과 함께 망토를 입고 마술도구를 만들며 행복해하는 아이들을 보면, 놀면서 꿈을 키울 수 있는 이러한 환경을 더 많이 만들어주고 싶은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상한 마법학교의 두 번째 이야기는 aT센터에서 2월 1일까지 진행하며 예매는 인터파크, 옥션, 예스24, 하나프리티켓, 티켓몬스터, 티켓링크, 클립서비스에서 가능하다. (문의 1577-3363 / www.icanmagic.com )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