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튼서울 겨울패키지 이미지.
그랜드 힐튼 서울(홍은동)은 2015년 2월 28일까지 '힐튼의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에서 투숙하며 뷔페 레스토랑의 조식, 영화 관람권, 힐튼 곰 인형이 포함된 '힐튼의 겨울 Ⅰ',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1박,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에서의 조식, 영화 관람권, 테이크 아웃 카페 라떼 그리고 힐튼 제작 다이어리가 제공되는 '힐튼의 겨울 Ⅱ'가 마련돼 있다. 어린이 입장이 불가한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의 특성 상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를 위해서는 Ⅱ와 같은 혜택에 조식만 뷔페 레스토랑으로 변경되는 '힐튼의 겨울 Ⅲ'도 준비되어있다. '힐튼의 겨울 Ⅳ'는 주니어 스위트에서의 투숙,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의 조식, 에이트리움 카페 코스 디너 이용권과 영화 관람권, 힐튼 다이어리가 포함되었다.
또 겨울 패키지가 진행되는 동안 체크인 시 키 홀더 안에 삽입되어 제공되는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의 엑티베이터를 로비에 위치한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 데스크로 가져 오면 여행용 파우치와 토드백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호텔 입구에서부터 본관까지 올라가는 오르막길과 작은 언덕에는 크리스마스 루돌프를 연상케 하는 데코레이션과 눈송이 같은 원형 및 별 전구가 반짝이고 있어 체크인 하기 전부터 겨울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이정화 마케팅 팀장은 "눈이 내린 후 감상하는 호텔의 경관은 서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겨울의 낭만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랑했다. 위 패키지는 17만 9000~35만 원(세금 및 봉사료별도)으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 패키지 기간은 예약이 불가하다. (02)2287-8400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