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그릭요거티' 3종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그릭 요거트와 신선한 과일을 조합해 2022년 선보인 이후 출시된 두 번째 시리즈로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 '그릭 요거트 & 딸기 밀크티 크러쉬', '그릭 요거트 & 밀크티 크러쉬'로 구성됐다.
공차에 따르면 신메뉴 3종은 기존 메뉴보다 큰 용량의 그릭 요거트 한 통을 통째로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1등급 원유를 2배 고농축 방식으로 제조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HACCP 인증 유가공 시설에서 생산돼 안정제와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시즌 한정으로 다양한 토핑 추가가 가능해 취향과 개성을 살린 나만의 '꿀조합' 레시피를 만드는 게 가능하다.
그릭 요거트&자몽 밀크티 크러쉬는 자몽의 달콤 쌉싸름한 맛과 진한 요거트의 부드러움이 밀크티와 조화를 이루어 깊은 맛을 선사한다. 그릭 요거트&딸기 밀크티 크러쉬는 부드러운 요거트와 달콤 상큼한 딸기가 만나 색다른 맛을 제공하고, 그릭 요거트&밀크티 크러쉬는 요거트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가장 클래식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3월 14일부터 '버블티 프렌즈 인형 키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 대표 메뉴들을 모티브로 제작된 인형 키링으로, 타피오카 펄과 크리미한 밀크티를 캐릭터로 형상화해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선착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굿즈는 그릭요거티 음료 1잔 구매 시 33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타로, 딸기, 블랙티, 브라운 총 4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차별화된 메뉴와 프로모션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