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가 자연 속 다양한 공간을 품은 공간7과 함께 소규모 프라이빗 연회 상품을 선보인다.
24일 글래드 호텔에 따르면 메종 글래드 제주의 상품은 구좌읍에 위치한 프라이빗 독채 스테이 공간7의 독보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공간 대여 서비스, 기본꽃 장식 등과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의 케이터링 및 연회 서비스, 웨딩 꽃장식(옵션 추가 선택 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원은 20인부터 40인까지 소규모로 진행되며, 대여 공간에 따라 3가지(A/B/C) 타입 중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A타입은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500평 규모의 야외 정원에서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그린야드, B타입은 모던한 실내 웨딩을 할 수 있는 프로젝트 하우스와 커다란 동백나무를 배경으로 독보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는 △파빌리온, C타입은 커다란 창 너머 고즈넉한 제주 풍경 속 다양한 연회를 즐길 수 있는 D2로 구성됐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케이터링 및 호텔 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이터링 서비스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A세트, 소믈리에 추천 와인과 함께 치즈와 과일로 구성된 B세트, 즉석구이를 포함한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하는 C세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최근 정형화된 상품에서 벗어나 소규모로 프라이빗한 장소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공간7과 함께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