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부엉이돈까스, 현대식품관 입점…"HMR 시장 입지 강화 계획"
기사입력| 2024-07-15 11:03:10
부엉이돈까스가 현대백화점 현대식품관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식품관에 입점하는 상품은 꽃치즈돈가스, 더티치즈돈가스, 멘치카츠, 쌀로치킨, 자박떡볶이 등이다. 부엉이돈까스는 눈꽃 치즈 돈까스를 주력 메뉴로 선보이고 있는 돈가스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다양한 HMR(Home Meal Replacement) 제품도 내놓고 있다.
눈꽃치즈돈까스는 냉동돈가스에서 볼 수 없었던 육질과 고기두께가 특징이다. 더티치즈돈가스는 부엉이돈까스에서 판매량이 가장 높은 HMR 제품이다. 국내산 1등급 돈등심 속에 천연 모짜렐라치즈를 통으로 가득 넣어 치즈 맛을 맘껏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20분이면 매장의 퀄리티를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쌀로치킨은 100% 냉장 닭가슴살 안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겉은 국내산 쌀로 만든 라이스볼을 사용해 크리스피한 식감을 살렸다. 멘치카츠는 100% 국내산 냉장 통등심에 자연산 치즈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자박떡볶이는 매장에서 판매되는 메뉴인 레드핫칠리 돈가스의 매운 소스를 그대로 사용해서 깔끔한 매운맛과 적당한 단맛이 특징이다. 냉동 밀키트 떡볶이의 단점인 떡이 갈라지는 현상을 줄이기 위해 특허받은 밀떡을 사용했다.
부엉이돈까스는 여의도점, 디큐시티점, 목동점 등 주요 지점별로 시식행사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부엉이돈까스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하는 한편 프리미엄 HMR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