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가 PB 온라인스토어 '감각(KAMGAK)'을 28일 신규 런칭한다. PB 온라인스토어 '감각'은 사계절 각기 다른 자연의 매력을 펼치는 곤지암리조트만의 차별화된 오감 경험을 일상과 연결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감각'을 통해 여행지에서 간직한 소중한 추억을 일상에서 기억할 수 있도록 개발한 특별한 상품 등을 선보인다.
곤지암리조트에 따르면 감각에서는 곤지암리조트 시그니처 PB상품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를 중점으로 다양한 향기 제품을 선보인다.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는 곤지암리조트의 시그니처 소나무를 모티브로 은은한 피톤치드향과 숲속 향기를 담아 안정감을 준다.
디퓨저 상품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본 상품인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 단품'과 차량용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가 포함된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 선물 세트' 등이다. 소나무향과 단풍나무향, 느티나무향 세 종류의 향이 담긴 '곤지암의 향기 3종 세트'는 6월 중으로 온라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언제, 어디서나 숲의 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작은 크기의 '곤지암의 향기 샤쉐' 3종도 새롭게 출시, 온라인스토어 '감각'에 함께 선보인다. 곤지암리조트는 6월 2일까지 PB 온라인스토어 '감각' 론칭을 기념해 향기 디퓨저 단품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관계자는 "일상과 비일상을 연결하는 차별화된 PB상품 브랜드로서 감각을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