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인천-구마모토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6월2일까지 진행한다.
13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인천-구마모토 특가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5월 13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티웨이항공 인천-구마모토 노선 예약 시 초특가 항공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초특가 항공권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11만 2600원부터다. 일본의 가장 큰 섬 규슈에 위치한 구마모토는 아름다운 자연과 매력적인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로 교통이 편리해 주요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좋다. 와규 덮밥과 카이센동, 이키나리 당고, 겨자 연근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든 먹거리도 풍부하다. 또 예로부터 '물의 도시' 혹은 '숲의 도시'로 불릴 정도로 풍부한 자연경관도 자랑한다. 대표적인 명소로 아소 나카다케 화구와 오코시키 해안, 나베가타키 폭포, 구로카와 온천, 다이칸보 등이 있다.
티웨이항공 인천-구마모토 노선은 매일 운항 중으로 출발편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 7시 55분 출발해 9시 25분에 구마모토 공항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오전 10시 25분 구마모토 공항에서 출발해 11시 55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구마모토' 입력 시 15% 추가 할인된 가격에 편도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 쿠폰 제공은 물론 신규 회원의 경우 '총 10만 원 쿠폰팩'도 가입 즉시 자동 발급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이고 즐거운 구마모토 여행을 계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