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가 배달앱 '쿠팡이츠'에서 3000원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전국적으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전국 2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맥주 프랜차이즈이다. 수제맥주와 다양한 안주 라인업을 선보인다. 생활맥주의 샵인샵 브랜드인 '생활치킨'은 국내 최초로 수제맥주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생활맥주에 따르면 쿠팡이츠 할인 프로모션은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활맥주&생활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11월 20일부터 11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쿠팡이츠에서 시간대에 상관없이 1일 1회 3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생활맥주와 생활치킨 배달 주문 시 모두 가능하다. 와우회원의 경우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할인 폭을 더욱 크다.
생활맥주는 쿠팡이츠 할인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광고비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한다. 배달 성수기에 진입하며 전국 직·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위한 일환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가치인 상생원칙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고객에게는 생활맥주와 생활치킨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가맹점주에게는 매출상승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