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캐논코리아, 캐논 DSLR 유저 대상 기변 캠페인 '캐리티지' 전개
기사입력| 2023-11-06 09:59:47
캐논코리아가 캐논 DSLR 유저 대상 R시스템 기변 프로그램 '캐리티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캐리티지는 캐논(Canon)과 헤리티지(Heritage)의 합성어다.
3일 캐논코리아에 따르면 케리티지 캠페인은 기존 캐논 DSLR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EOS R 시스템으로 기변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논 DSLR 유저 R 시스템 기변 프로그램, 체인지 투 알 시스템(Change to R System) 프로모션의 두 가지로 구성됐다. 캠페인 참여 시 캐리티지 혜택에 더해 현재 진행 중인 '어썸어텀' 가을 정품등록 프로모션 혜택을 중복으로 적용 받는다.
캐논 DSLR 유저 R 시스템 기변 프로그램은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 DSLR 정품등록 이력이 있는 고객 중 EOS R 시리즈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상 기종은 EOS R3부터 EOS R100까지 EOS R 전 라인업 11종이다. 기본 혜택으로 구매한 제품의 캐논 온라인 아카데미 수강권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캐논코리아가 론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 Logue'의 인기 제품, 캐논 e스토어 할인쿠폰, 포토프린터, 사진 액자 제작 등 사은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대상 제품을 구매,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Change to R System' 프로모션은 기존 캐논 DSLR, EOS M 시리즈 정품등록 고객 중 제품 반납과 함께 EOS R 시스템을 구매하면 제품 반납(판매)금액에 더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할인 구매 대상 기종은 EOS R3부터 EOS R50까지 EOS R 시스템 8종이며, 최대 20% 할인율을 적용한 금액으로 바디 또는 렌즈 KIT (바디+렌즈)을 구매할 수 있다. 12월 17일까지 전국 23개 캐논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는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DSLR 카메라 대비 소형화, 고화질, 견고한 내구성을 고루 갖춘 미러리스 'EOS R 시스템'을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