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모히건 인스파이어, 인천지역 소외계층 지원 위해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23-09-13 16:44:14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모히건 인스파이어)가 인천지역 저소득 소외계층의 결식 해소 및 따뜻한 명절 나기를 돕기 위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인천공동모금회)를 통해 푸드뱅크·푸드마켓을 지원할 예정이다고 13일 밝혔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에 따르면 지난 12일 인천공동모금회에서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 마이클 젠슨 모히건 인스파이어 최고마케팅책임자와 조상범 인천공동모금회 회장, 박용훈 인천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과 지역 사회공헌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인천지역에서 운영 중인 푸드뱅크·푸드마켓의 식품 나눔 사업 후원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년 간 총 1억 원 상당을 기탁한다. 첫번째 후원금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결식아동, 독거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의 결식 해소를 위한 식품 및 생활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가 후원하기로 한 푸드뱅크 및 푸드마켓은 개인, 기업으로부터 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무상 지원하는 활동을 하는 단체다.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인스파이어는 환대, 협력, 존중을 중시하는 모히건의 '아퀘이 정신'에 따라 지역 공동체와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함께 성장' 해가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국제공항 IBC 지역에 조성 중인 대규모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 인스파이어는 2023년 4분기 개장을 목표로 현재 약 96%의 공정율을 기록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