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외식인, 제6회 프랜차이즈 일잘러의 모임 개최
기사입력| 2023-08-17 15:08:12
외식인이 '제6회 프랜차이즈 일잘러 모임(프일모)'을 8월 24일 삼성역 대화빌딩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랜차이즈 일잘러 모임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프랜차이즈 종사자를 위한 지식 공유 자리다. K-프랜차이즈의 해외 진출에 대한 폭넓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한국 문화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에 기여할 K-슈퍼바이저 노하우도 공유한다. 제6회 프일모의 참가 신청은 외식인의 공식 홈페이지나 FC다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할 수 있다.
외식인 관계자는 "K-팝, K-드라마, K-푸드를 이은 K-프랜차이즈의 글로벌 성공을 기대한다"며 "프랜차이즈 업계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해외 진출에 대한 노하우를 함께 모아갈 중요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참가자들이 K-슈퍼바이저로서 해외 시장에서 빛나는 미래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외식인은 가맹관리 솔루션 앱 FC다움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핵심적인 가맹점 품질(QSC) 점검 기능을 중심으로 가맹점 계약 관리, 커뮤니케이션, 요청사항 관리, 전자계약 기능 등 본사 및 가맹점을 직접 관리하는 슈퍼바이저의 업무 효율성 확대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