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부엉이돈가스, 멘치카츠 등 HMR 3종 로켓프레시서 조기 완판
기사입력| 2023-06-26 15:23:14
부엉이돈가스가 최근 선보인 HMR 상품 3종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조기 완판했다고 26일 밝혔다.
부엉이돈가스에 따르면 지난 21일부터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멘치카츠, 쌀로치킨, 자박 떡볶이 등 HMR 상품 3종 판매에 나섰고, 주문 시작 2일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팔렸다. 부엉이돈가스는 지난해부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눈꽃치즈돈까스, 더티치즈돈까스, 멘치카츠, 쌀로치킨으로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부엉이돈가스가 선보인 '멘치카츠'는 육즙 가득 신선한 국내산 돼지 등심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장점이다. 닭고기 등의 잡육을 섞지 않아 육즙까지 풍부하다. '쌀로치킨'은 100% 냉장 닭가슴살 안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겉은 국내산 쌀로 만든 라이스볼을 사용해 크리스피한 식감을 살렸다.
'자박 떡볶이'는 담백하고 고소한 부엉이돈가스와 함께 먹을 때 어울리는 메뉴다. 자박 떡볶이는 냉동 보관시에도 갈라지지 않는 특허 받은 밀떡을 사용한다. 양념은 매장에서 파는 레드핫칠리 돈가스의 떡볶이 맛을 그대로 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부엉이돈가스 관계자는 "재주문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고려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