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빙수 6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9일부터 할매니얼 트렌드에 맞춰 고소한 흑임자와 인절미를 활용한 '흑임자 크런치 눈꽃빙수'와 함께 매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1인 빙수 3종을 포함한 총 6종 빙수를 판매한다.
'눈꽃빙수' 3종은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팥인절미 눈꽃빙수'는 우유 베이스 눈꽃 빙수에 국내산 통팥과 고소한 인절미를 더한 빙수다. 애플망고 눈꽃빙수는 망고 베이스에 상큼 달콤한 애플망고를 올렸다. 새롭게 선보인 '흑임자 크런치 눈꽃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눈꽃빙수에 흑임자 고물, 인절미와 함께 바삭한 쿠키 토핑과 그래놀라를 가득 올려 고소함을 극대화하고 씹는 식감을 더했다.
'1인 빙수' 3종은 합리적인 가격에 혼자서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팥인절미 1인빙수'는 클래식한 팥 베이스의 아삭한 얼음에 국산 통팥, 아이스크림, 고소한 인절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애플망고 요거놀라 1인빙수'는 아삭한 얼음과 요거트가 어우러진 베이스에 달콤한 애플망고 베이스와 바삭한 그래놀라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더블베리 요거놀라 1인 빙수'는 딸기 베이스와 통 블루베리를 가득 올리고 바삭한 그래놀라까지 더해 보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름 시즌 '빙수 6종'은 9월 30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테이크아웃, 배달, 픽업 등 다양한 형태로 주문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