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블랙사파이어 포도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하고 14일까지 '멤버십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공차코리아에 따르면 신메뉴는 블랙사파이어 포도를 베이스로 한 '블랙사파이어 포도 얼그레이티', '블랙사파이어 포도 쥬얼리 밀크티', '블랙 사파이어 포도 쥬얼리 스무디' 총 3종이다. 신맛은 적고 단맛이 강한 블랙사파이어 포도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게 특징이다.
블랙사파이어 포도 얼그레이티는 달콤하고 진한 블랙사파이어 포도 베이스에 얼그레이티와 망고스틴을 조합한 메뉴다. 얼그레이티의 풍부한 향과 망고스틴의 상큼함이 블랙사파이어 포도와 적절하게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블랙사파이어 포도 쥬얼리 밀크티는 공차의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티에 블랙사파이어 포도를 조합, 토핑의 쫀득한 식감까지 살린 이색 메뉴다. 블랙사파이어 포도의 달콤한 과즙, 상큼한 포도 쥬얼리, 공차 프리미엄 찻잎의 향긋함이 한데 어우진 풍미를 강조했다. 블랙사파이어 포도 쥬얼리 스무디는 블랙사파이어 포도에 하얀 망고스틴 스무디가 조화롭게 대비 돼 보랏빛 그라데이션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도의 달콤함과 망고스틴의 상큼함이 부드럽게 조화를 이뤄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공차코리아는 블랙사파이어 포도 3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14일까지 12일간 '멤버십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사파이어 포도 신메뉴 2종을 포함해 총 3잔 구매 시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무료 음료 쿠폰 1매(신메뉴, 시즌 음료, 스무디, 쥬얼리, 브라운슈가, 병 음료 제외)를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블랙사파이어 포도 신메뉴는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아 가정의 달 가까운 분들과 함께 하기 좋은 메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