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바른치킨, '고소치킨Ⅱ-제주맥주'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3-04-20 09:56:15
바른치킨이 신메뉴 고소치킨Ⅱ(제주우도땅콩) 출시를 기념해 제주맥주와 이벤트 형태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고소치킨Ⅱ(제주우도땅콩)X제주위트에일 프로모션'은 5월 7일까지 진행된다. 고소한 제주 위트 SET 구매 시 홀과 배달/포장을 구분해 선물이 제공된다. 매장에서 고소치킨Ⅱ에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 3잔 또는 병맥주 3병 주문 시 민트 장우산이 제공된다. 배달 및 포장의 경우 고소치킨Ⅱ에 제주 위트 에일 캔맥주 3캔 주문 시 전용잔 1개와 생감귤칩 1개를 받을 수 있다.
바른치킨에 따르면 고소치킨Ⅱ는 제주우도땅콩이 껍질 그대로 토핑된 치킨이다. 우도땅콩은 작지만 고소한 맛과 함께 속껍질이 얇아 껍질째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도땅콩 토핑과 조청으로 만든 달짝지근한 특제 소스, 진한 풍미의 땅콩마요 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함을 더욱 높였다. 특히 산뜻한 풍미의 제주 위트 에일을 더했다. 제주 앞바다에서 치맥을 즐기는 듯한 맛과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선사한다는게 바른치킨 측의 설명이다. 제주 위트 에일은 제주산 햇 감귤피를 사용한 밀맥주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제주맥주는 최근 MZ세대, 특히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제주라는 공통 키워드를 가지고 진행한 협업을 통해 집 앞에서도 손쉽게 제주의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