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의 프리미엄 우동&돈카츠 브랜드 우쿠야는 지난해 10월 시작한 '돈카츠 릴레이'를 통해 6개월 동안 180인분의 돈카츠 도시락을 보육원, 노인복지시설, 복지센터 등에 전달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의 프리미엄 우동&돈카츠 브랜드 우쿠야가 '돈카츠릴레이'를 통해 지난해 10월부터 6개월 동안 180인분의 '돈카츠 도시락'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돈카츠 릴레이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계열사인 '우쿠야'가 패밀리와 함께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돈카츠 도시락'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에 이어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동참했다.
'우쿠야'는 지난해 10월 제주법원점과 아동복지 시설에 기부를 시작으로 반년 동안 가락점, 충난서산점, 여수교동점, 한남점, 서구점 패밀리와 함께 '돈카츠 릴레이'를 통해 보육원, 노인복지시설, 복지센터 등에 180인분의 '돈카츠 도시락'을 전달했다.
우쿠야 관계자는 "돈카츠 릴레이 시작한 이후 기부한 사장님들의 소감 등이 내부 소식망을 통해 알려지면서 동참을 희망하시는 패밀리가 늘어나고 있다"며 "BBQ의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처럼 선한 영향력 확산을 지속적이고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